카테고리

맥스터 마취총

마이쇼핑 장바구니


동물 보호 뉴스

제목 동물 마취총 67 펫팸족 천만시대의 빛과 그림자

평점 : 5점  

작성자 : 맥스터 (ip:)

작성일 : 2018-05-09 21:48:42

조회 : 500

추천 : 추천

내용


기사링크: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1658


 4년 전. 방송 3사에서 강아지 공장에 대한 뉴스가 방영되고 동물보호단체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논란이 일었던 적이 있었다. 번식장의 환경은 좁은 철창 속에 어미 개들이 빼곡히 갇혀 발정유도제를 주사 맞고 인공수정이라고 하여 인간이 강제로 기구를 이용하여 강제 교배를 시키기도 한다. 이곳에 있는 개들은 많게는 1년에 세 번씩 새끼를 낳기도 하며 평생에 걸쳐서는 50여 마리의 새끼를 낳으며 이러한 강제 교배를 통해 임신과 출산이 기계적으로 반복된다고 전해졌다.

문 대통령은 "이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천만을 넘어선 시대가 됐다. 사람과 반려동물이 공존하면서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사회가 되어야 할 것이다. 해마다 백만 마리 정도가 새 주인을 찾아가는데 그 중 또 삼십만 마리가 버려지는 것이 현실이기도 하다. 이제는 유기동물에게도 사회 전체가 돌봐주고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라고 밝히바 있다. 견주는 동물을 입양하기 전 진정으로 가족이라 여기고 끝까지 책임질 각오로 강아지를 입양해야할 것이며 펫팸족들은 동물을 키우지 않는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도록 서로 배려하고 존중할 수 있는 문화로 나아가야 할 것이다.

첨부파일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내용

/ byte

평점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